롯데닷컴, 항공점퍼 매출 전년 대비 8배 증가
상태바
롯데닷컴, 항공점퍼 매출 전년 대비 8배 증가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3.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봄, 90년대의 쿨키즈룩이 스트리트 패션을 점령했다.

쿨키즈 룩이란 1990년대 젊은 세대의 문화가 반영된 정통 캐주얼 패션이다.

쿨키즈 룩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90년대 유행했던 힙색, 폭이 넓은 데님, 오버롤 팬츠 등이 있으며, 2016년 쿨키즈 룩의 경우 정통 쿨키즈 룩 아이템에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매치해 90년대보다 부드러운 패션을 구현하는데 그 차이가 있다.

2016 쿨키즈 룩을 완성하는 대표 인기 아이템은 ‘항공점퍼’와 멜빵바지로 잘 알려진 ‘오버롤 팬츠’다. 실제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항공점퍼는 최근 한달(2/13~3/14)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버롤 팬츠의 매출도 동 기간 2배의 증가율을 보였다. 두 아이템 모두 매니쉬함과 캐주얼한 요소가 모두 가미되어 있어 어느 차림에나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분석이다.

이에 롯데닷컴은 인기 있는 쿨키즈 룩 아이템인 항공점퍼 및 오버롤 팬츠를 포함해 봄철 트렌디 의류를 한데 모은 ‘영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영캐주얼, 진/유니섹스, 러블리룩, 영 트렌디룩 등 패션피플들이 주목할만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을 제공해 봄맞이 의류 구매를 계획했던 고객이라면 유용한 기회가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