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의 짜릿한 행복 담은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의 짜릿한 행복 담은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12.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행복 메시지를 담은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산타클로스 스페셜 패키지는 해마다 따뜻한 감성의 크리스마스 스토리로 전 세계인들의 꿈과 환상을 채워주는 캐릭터인 산타클로스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돼 크리스마스의 낭만적인 감성을 담은 한정판 이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적인 캐릭터이자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마케팅 자산인 산타클로스가 친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로 디자인되어 있어, 연말에 스페셜 에디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점이 특징.

‘산타클로스 스페셜 에디션’은 친근한 모습의 산타클로스 이미지가 디자인 된 250ml 유리병 제품이다. 짜릿함을 상징하는 탄산 기포와 행복을 불어넣고 있는 듯한 손 동작, 다소 익살스러운 표정의 산타클로스 모습을 통해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 연출과 더불어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짜릿?행복함을 표현하는 점이 특징이다. 12월 한달동안 한정 판매하며, 전국 할인점 및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000원 (할인점 기준) 이다.

‘크리스마스 산타 패키지’는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인 190ml 코카-콜라 병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다. 패키지 겉면에 새겨져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짜릿한 크리스마스’라는 문구와 인자한 모습의 산타클로스가 코카-콜라 병을 들고 있는 모습을 통해 함께 나눌 때 더욱 짜릿하고 행복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는 10일부터 이마트에서 8만 세트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980원 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폴라베어와 함께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마케팅 자산인 산타클로스를 통해 일상 속 특별하고 짜릿한 행복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짜릿한 코카-콜라를 나누며 2015년을 행복하게 특별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