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
상태바
놀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8.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부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선주문 결제 서비스 '시럽오더'를 시작한다.

놀부는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놀부 본사에서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 김문웅 상무, 김교수 팀장 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놀부-SK플래닛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놀부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초로 시럽오더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이로써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더 간편하고 빠른 메뉴 주문이 가능해졌다. 양사는 향후 고객의 메뉴 선택폭과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다방면의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나설 것을 합의했다.

'시럽오더'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선주문, 결제 및 대기 알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써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메뉴를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고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알림을 받은 후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놀부는 시럽오더 도입이 기존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신규브랜드(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레드머그커피) 인지도 상승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 대기시간 및 매장 POS 업무 투입 시간을 모두 단축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이 평가해 이번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해 12월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시럽오더 이벤트 페이지 및 놀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