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코치의 조언 업데이트
상태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코치의 조언 업데이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4.08.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a8b7241c5573399b0a6654a1e2d676.jpg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코치의 조언' 시스템, 골드카드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치의 조언'은 이용자가 경기 중 위기 또는 찬스 상황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만루에서 긴장하고 있는 투수를 안정시킬 수 있고, 득점이 필요할 때 타자의 능력을 대폭 향상시킨다. '코치의 조언'은 '정밀타격', '풀스윙', '불꽃구위', '전력투구' 등 총 8종 아이템으로 구성되고, 한 타석에만 효과가 발동된다.

또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해태 선동열, 두산 니퍼트, 삼성 배영수 등 총 47명의 신규 골드카드를 추가한다. 골드카드는 게임 속 최고 높은 등급의 카드로 인기 프로야구 선수로만 제작된다. 이를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한 달 동안 골드카드 알뜰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골드카드 영입권’ 10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8월 23일 야구의 날을 맞이해 ‘홈런더비 럭키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3일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 3시, 7시, 11시 ‘홈런더비 럭키타임’에 참여해 4천 포인트 이상 획득하면 ‘골드카드 영입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1~10등한 이용자에게는 ‘10코스트 영입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