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Z9별’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상태바
한게임, ‘Z9별’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1.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생활형 게임 ‘Z9별’이 달 20일 1차 테스트 실시
- 오는 26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터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
- 스페셜 아이템, 캐릭터명 우선 선택 등 CBT 테스터에게만 제공되는 특권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온라인 생활형 게임 ‘Z9별(지구별)(http://z9.hangame.com)’의 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참신한 게임 콘텐츠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1만 명을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Z9별’은 ㈜나노플레이가 개발한 온라인 생활형 캐주얼게임으로, ‘동물 기르기’, ‘집 꾸미기’, ‘낚시하기’ 등의 일상 소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함께 게임 내 블로그 연동, 나만의 아이템 제작 등으로 특화된 개인화 기능을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26일까지 ‘Z9별’ CBT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테스터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게임은 테스터로 선발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Z9별’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고 테스트 기간에 쓰던 캐릭터명을 서비스 오픈 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CBT 테스터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사냥’, ‘레이싱’, ‘퀴즈대회’ 등 총 12개의 게임 콘텐츠와 8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지는 캐주얼게임 ‘Z9별’은 최소한의 레벨 제한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게임’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