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주니어 '이특' 공중파 MC 전격 데뷔
상태바
슈퍼 주니어 '이특' 공중파 MC 전격 데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13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주니어 '이특' 공중파 MC 전격 데뷔


[사진=KBS]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로드쇼 퀴즈 원정대> MC가 됐다.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지석진,이혁재가 이끌어 오던 <로드쇼 퀴즈 원정대>가 봄을 맞아 새코너가 신설됐다.

<로드쇼 퀴즈 원정대>에 심사위원으로 여러번 출연, 대학생들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이특은 라디오 DJ뿐 만 아니라 케이블방송에서 단독MC로 활약하는 등 MC로써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예능에서 주목하는 차세대 MC, 이특.

3월 15일(일) 오전 10시 45분, KBS2TV <로드쇼 퀴즈 원정대>에서 이특의 공중파 방송 MC데뷔전을 만날 수 있다.

이특은 <러브 인 스포츠> 코너에서 지석진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특히 대학교를 대표하는 캠퍼스 퀸 여학생을 전담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뿐 만 아니라, 캠퍼스 퀸의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남학생들을 인터뷰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이특의 MC데뷔와 함께 새로 신설된 코너 <러브 인 스포츠> 또한 큰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학교를 대표 하는 캠퍼스 퀸이 딱 한명 등장, 캠퍼스 퀸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16명의 남학생들이 러브 인 스포츠에 도전, 최후 까지 살아남는 한명이 퀸과 파트너가 되어 장학금 퀴즈에 도전하게 되는 코너이다.

각 캠퍼스를 방문하면서 대학교를 대표 하는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학생! ‘캠퍼스 퀸’을 선정하게 된다. 대학교를 대표하는 ‘엄친아’‘알파걸’의 등장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 캠퍼스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등장하는 캠퍼스 퀸은 과연 누구?

‘세종대 윤아’로 불리는 무용과 여학생이 캠퍼스 퀸으로 등장한다. 이특과 지석진도 인정한 ‘세종대 윤아’는 3월 15일(일) 오전 10시 45분, KBS2TV <로드쇼 퀴즈 원정대-세종대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