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 재녹음 무슨일로?
상태바
김재중,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 재녹음 무슨일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1.08.1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에서 차무원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김재중이 해당 드라마 OST를 직접 불렀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인기그룹 JYJ 출신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된 <보스를 지켜라> OST Part3 ‘지켜줄게’는 금일 방송되는 3회 방송분을 통해 처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방송 직후 자정에는 멜론·도시락·벅스뮤직·소리바다·네이버·다음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보스를 지켜라> OST를 제작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OST 녹음을 통해 김재중의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사연인즉슨, 관계자들은 무척 만족스러웠던 김재중의 ‘지켜줄게’ 녹음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는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피로하고 수면시간에 부족했음에도 “제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한번 더 녹음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했다고.

재녹음이 진행된 ‘지켜줄게’는 더욱더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됐다. 명품보컬그룹 JYJ 멤버답게, 그리고 <보스를 지켜라> 주인공답게, OST 녹음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최선을 다한 것. 관계자들은 이런 그의 모습에 박수를 보냈다.

한편, 이미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 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와 9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하고 드라마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는 벌써부터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오늘 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 NAC미디어 장민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