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 KBS드라마 OST 참여
상태바
가수 박정현, KBS드라마 OST 참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1.06.2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가수 박정현이 KBS 드라마 <스파이 명월> (제작 이김프로덕션 ㅣ 연출 황인혁 ㅣ극본 김은영 김정아ㅣ방송 KBS 7월 11일 첫 방송 ㅣ 형식 16부작 ) OST에 참여한다.

박정현은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메인 테마곡 ‘ 세상 그 누구보다’를 부른다. 박정현이 부르는 이번 테마곡은 전형적 드라마 OST의 스타일을 탈피하여 과감한 Synth와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는 드라마틱 발라드로 극중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변화와 전체 스토리라인을 잘 대변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시크릿가든' 백지영,현빈의 '그여자', '그남자'.. '최고의 사랑'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미스리플리'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등 OST 주제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OST 스타 작곡가로 부상하고 있는 전해성이 작곡을 맡았고, 감수성 넘치는 언어의 마술사로 평가받는 시인 원태연이 노랫말을 맡아 노래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박정현은 ‘신들의 무대’라 불리는 화제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하며 일명 나가수 신드롬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로 나가수 1위와 음원 1위 올킬의 기염을 토한 바 있는 그녀가 지난 26일 2차 경연을 앞둔 중간 점검에서 김종서의 ‘겨울비’를 박정현은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목소리로 '겨울비'를 소화해 다시 한번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처럼 박정현은 아름다운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나가수’ 청중평가단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매회 경연마다 상위권에 랭크되며 음원 차트를 올킬시키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스파이 명월> 관계자는 “‘나가수’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정현이 <스파미명월> OST에 참여한다. OST로 참여하는 작품 선정에 있어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 가수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 며 높은 기대감을 피력했다.


한편 <스파이 명월>은 북한의 미녀 스파이 한명월(한예슬 분)이 남한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특공작전을 그린 드라마. <동안미녀> 후속으로 오는 7월 11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T 엔터테인먼트)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