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포스 엄태웅와 주원이 영화 으로 만났다!
상태바
엄포스 엄태웅와 주원이 영화 으로 만났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대한민국을 경악케 한 의문의 살인사건 발생 후 꾸려진 특별수사본부가 수사를 진행할수록 배후의 검은 세력으로 공권력이 개입되어있음을 알아차리게 되고, 그 실체를 밝혀내기 위해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펼치는 본격 액션 수사극.


영화 <특수본>은 개성 강한 캐릭터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한 스토리 전개,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재미를 전해줄 예정이다. ‘엄포스’, ‘국민순둥이’로 불리는 국민배우 ‘엄태웅’은 <특수본>에서 특별수사본부로 전출된 강력반 형사 ‘김성범’역으로 출연, 다년간 쌓인 현장 경험과 동물적 직감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베테랑 수사관으로 열연한다.


또한 KBS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신인 답지 않은 강단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주원’이 비범한 사건분석능력을 뽐내지만 사사건건 김성범 형사와 갈등을 빚는 천재 범죄심리학 박사 ‘김호룡’역으로 선 굵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명품 조연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성동일’이 형사들의 생명과 사건의 비밀 등 모든 짐을 짊어진 ‘특수본’의 팀장 ‘박인무’ 역을, <왕의 남자>, <평양성>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온 ‘정진영’은 경찰서장 ‘황두수’역을 맡는다. 여기에 첫 스크린 도전장을 내민 ‘이태임’은 우월한 미모를 지녔지만 하는 짓은 선머슴 같은 열혈 여형사 ‘정영순’역을 맡아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스펙터클한 액션,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대결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특수본>은 오는 6월 중순 크랭크업을 앞두고 있으며 2011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