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1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 예약 판매
상태바
최고의 사랑 1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 예약 판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0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속 걸그룹 국보소녀 10년 만에 앨범 발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수 많은 화제를 낳으며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드라마 속 전설의 걸그룹 < 국보소녀>가 실제 앨범을 발매했다.


현재 대형 인터넷 음반쇼핑몰에는 6월 10일 발매 예정으로 <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 국보소녀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되고 있다. 사실 확인 결과, 이는 드라마에서 국보소녀로 데뷔했던 구애정 (공효진), 강세리(유인나), 제니(이희진), 한미나(배슬기)의 실제 발매 앨범이 아닌, 드라마의 화제에 힘입어 드라마에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근두근 곡 등 일부 드라마 OST 삽입곡을 수록한 일종의 패러디 앨범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드라마 OST 제작사인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드라마 속 가상 걸그룹 < 국보소녀>가 데뷔 10주면 기념음반을 발표한다는 가정하에, 드라마의 내용을 기념할 수 있는 MD상품과 음반을 드라마 팬들을 위한 기념 소장용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실제 현재 공개된 앨범 쟈켓은 드라마 속 등장 인물인 국보소녀가 전면에 나오고 있으며, 흡사 실제 < 국보소녀>라는 걸그룹의 앨범처럼 비춰지고 있어 흥미를 끌고 있다.


패키지 내용의 구성품을 보면, 5곡의 Track 으로 구성된 CD, 드라마 속 Story 기념 부클릿, 국보소녀의 우정의 상징 네잎클로버 휴대폰액정클리너, 독고진, 구애정 최고의 커플 2종 수첩, 독고진 구애정 기념 스티커 2종, 드라마 속 주인공 독고진, 구애정, 강세리, 윤필주 싸인 엽서로 구성되어, 드라마 속에서 국보소녀의 최고의 히트곡이었던 두근두근(써니힐) 곡 소장과 함께 다양한 드라마 기념 상품들로 구성된 이번 국보소녀 스페셜 패키지는 드라마를 좋아하고 기념하고 픈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연일 최고의 화제와 패러디를 낳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인기에 힘입어, 독고진 구애정 가상 미니홈피 까지 등장한 가운데, 국보소녀 10주년 기념 스패셜 패키지 음반까지 출시가 되어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인기가 어디까지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