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2011 드림콘서트 초특급 스페셜 MC 김희철-구하라-송중기
상태바
[NAC포토] 2011 드림콘서트 초특급 스페셜 MC 김희철-구하라-송중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011년 드림콘서트의 진행을 맞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카라의 구하라 그리고 배우 송중기가 식전행사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5월 28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1 드림콘서트> 그 화려한 막을 열었다. 지난 1995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17번째를 맞은 ‘드림콘서트’는 대중음악산업의 활력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자는 취지로 시작해 해마다 7만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하는 대형 공연이다.


특히 이번 <2011 드림콘서트>는 ‘청소년이여! 세계의 중심에서 대한민국을 외쳐라!’라는 부제와 함께 아시아권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불고 있는 한류 바람을 재조명하는 뜻깊은 기회를 가진다.


올해 드림콘서트에서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카라의 구하라, 성균관 스캔들 등 배우 송중기의 진행으로 김태우, 동방신기, 레인보우, 비스트, 샤이니, 서인국, 시크릿, 씨스타, 아이유, 애프터스쿨, 유키스, 이루, 쥬얼리, 케이윌, 티아라, 파이브돌스, 포미닛, 플라워, 2PM, FT아일랜드, f(x), G.NA, miss A, 카라까지 한류를 주도하는 대표 가수 24팀의 드림콘서트 출연해 멋진 무대를 장식했다.


오는 6월 10일(금) 밤 11시 녹화를 통해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NAC미디어 특별 취재팀)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