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어린이 날 홈경기 어린이 무료입장 및 그림-글짓기 대회 개최!
상태바
강원FC, 어린이 날 홈경기 어린이 무료입장 및 그림-글짓기 대회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2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어린이들은 무료로 입장하세요!“강원FC는 5월 5일 오후 3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홈경기를 갖는다. 어린이날을 맞아 보호자와 동반한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어린이 세상’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


보호자의 손을 잡고 무료입장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FC 마스코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남측 매표소(팔각정) 앞 장외행사장에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마련했다. 강릉지역 복지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주고자 이들을 초청, 어린이날 기념 에스코트 키즈로 선발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강원FC 마스코트 공모전을 통해 최종 선택된 마스코트명을 발표하고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행사를 갖는다.


강원F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를 준비했다. 강원FC를 사랑하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FC 마스코트 모자를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강원도의 힘, 강원FC'와 ‘강원천하를 꿈꾼다!’는 주제에 맞춰 그림과 글솜씨를 뽐내면 된다. 도화지와 원고지는 대회 현장에서 배부되며 도구는 개인 지참이다. 그림 그리기 대회의 경우 사용 도구를 크레파스와 파스텔로 제한했다. 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참가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할 것’을 원칙으로 정했다.


수상작은 오는 5월 14일 오후 7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 홈경기 당일 날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 참가신청은 강원FC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에서 가능하다.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는 “5월 5일 어린이날 열리는 강원FC 홈경기는 어린이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풍성한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이날 경기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가득 안고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수들 역시 좋은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모두에게 즐거운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