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KTdom 프로레이싱팀과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넥센타이어, KTdom 프로레이싱팀과 스폰서십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9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nacpress.com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 www.nexentire.com)가 명문 레이싱팀 KTdom과 스폰서십계약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Tdom빌딩에서 스폰서 조인식을 갖고 티빙 슈퍼레이스 1600cc ‘넥센 N9000클래스’ 경기에 참가하는 KTdom팀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후원기간은 2011 티빙 슈퍼레이스 대회 1~7라운드 대회기간 동안으로 대회기간 전체에 걸쳐 진행된다.

KTdom 레이싱팀은 2005년에 창단되어 수많은 슈퍼루키를 발굴 신인 챔피언을 배출시켜온 명문팀으로 ‘2010년 CJ슈퍼레이스대회’에서 ‘넥센N9000클래스’ 우승 및 ‘슈퍼 2000클래스’ 준우승을 기록했다.

현재 박시현 감독 겸 선수를 비롯해 탤런트 안재모와 이화선, 슈퍼루키 정회원 선수 등이 활약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국내 최대 RV, SUV 경주 대회인 ‘넥센타이어 RV챔피언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1 티빙 슈퍼레이스’의 ‘넥센N9000클래스’와 함께 이번 KTdom레이싱팀을 후원하게 되어 명실상부 국내 모터스포츠를 대표하는 기업이 되었다. 넥센타이어는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의 메인스폰서로도 참여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승구 상무는 “국내 최고 수준의 레이싱팀인 KTdom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넥센타이어는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회사로서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