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360도 통풍 러닝화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360도 통풍 러닝화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8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2011년, 360도 어떠한 방향에서도 통풍이 가능한 러닝화 ‘클라이마쿨 라이드(CC Ride)’를 선보인다.

230g(남성화 기준)의 초경량 제품인 클라이마쿨 라이드는 최소화된 갑피와 밑창, 안창 모두 아디다스만의‘클라이마쿨(Climacool®)’ 소재를 사용하여 어떠한 각도에서도 공기가 들어와 360도 모든 방향에서 통풍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고 땀과 열기는 날려보내주는 ‘클라이마쿨’ 소재는 신발 속 습도를 줄여주고, 발의 온도 또한 낮춰준다. 이는 운동을 하면서 높아지는 발의 온도 탓에 신발 속에 습기가 차 발생되는 피부질환 등의 불편함을 없애주고, 양말 속 땀도 줄여준다.


열감소 효과는 지구력을 상승시켜 오랜 시간 러닝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극도의 피로상태까지 가는 시간을 더디게 해 피로감을 덜어준다. 독특한 형태의 밑창은 발의 유연성을 높여주고 부드러운 쿠셔닝 기능이 발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준다. 또한, 구멍 뚫린 안창으로 통기성을 더욱 증가시켰으며 발가락부터 발뒤꿈치까지 신선함과 유연성을 높여주는 EVA 기술도 도입시켰다.


상큼한 핑크, 강렬한 레드, 산뜻한 그린, 태양빛 옐로 그리고 빛나는 골드 등 15종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클라이마쿨 라이드는 기능뿐 아니라 스타일도 중요시 하는 젊은 러너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에서 판매되는 클라이마쿨 라이드 가격은 12만 9천원.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