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김선경, 첫 등장부터 송일국-성지루-김준 화들짝!
상태바
드라마 김선경, 첫 등장부터 송일국-성지루-김준 화들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오늘 밤 방영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연출 권계홍, 제작 뉴데이픽쳐스ㆍ드림스타컴퍼니)에서 강력반에 새로 부임하는 팀장 ‘임경은’역의 김선경이 예상을 뛰어 넘는 첫 등장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형사 ‘임경은’역에 김선경은 톱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드라마, 영화, 무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배역으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 <거상 김만덕>, <크크섬의 비밀>, <태왕사신기> 등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강력반> 9화에서는 여고생을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진미숙’의 빈자리에 ‘강남서 전설의 3인방’ 중 한 명인 ‘임경은’이 합류하면서 강력반 2팀 형사들인 ‘박세혁’(송일국 분), ‘남태식’(성지루 분), ‘신동진’(김준 분)과 강렬한 첫 대면을 하게 된다.

독특한 언어구사능력과 화려한 행동파를 자랑하는 ‘임경은’ 팀장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반>의 여성 캐릭터를 구축하며 수사극의 재미와 긴박감을 배가 시킬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임경은’역에 김선경은 “‘임경은’은 쾌활하고 당당하고 매우 강한 여성으로 강력반 형사들과 함께 현장을 누비며 사건 해결에 200% 역할을 할 수 있는 인물로 그려진다. 지금까지 이런 캐릭터를 연기해본 적이 없어 굉장히 신선하고 재미있고, ‘임깡’ 캐릭터로 지내는 요즘이 너무 즐겁다. 앞으로 ‘임깡’ 캐릭터를 시청자 여러분께 잘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경은 <강력반> 촬영 첫 날 뒤로 묶은 머리와 편안하고 활동성 높은 의상을 선보이며 ‘임깡’ 캐릭터의 수수하고 털털한 면을 표현하는 동시에 능청스럽고 독특한 표현을 거침없이 쏟아내는 대사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음 주 오늘 밤 <강력반> 9화에서는 ‘강력반 2팀’을 찾아온 포스 강렬한 전설적인 새 팀장 ‘임경은’이 찾아오고 형사들은 환상의 팀워크로 새로운 사건을 수사하기 시작한다. 한 기업의 연수원에서 연수생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 사건의 동기도 목격자도 모호한 상태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실종 사건은 숨 가쁜 시간에 쫓기게 되면서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강력사건을 해결해가는 형사들의 애환과 현실감 넘치는 모습을 그려내며 깨알 같은 웃음과 진한 감동, 배우들의 맛깔 나는 호연으로 호평 받고 있는 유쾌 통쾌한 KBS 월화드라마 <강력반>은 오늘 밤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KBS)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