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김시진 감독과 3년 재계약 체결
상태바
넥센 히어로즈, 김시진 감독과 3년 재계약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nacpress.com ]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가 3월28일 김시진 감독과 계약기간 3년, 계약금 3억원, 연봉 3억원 등 총액 12억원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3년간 계약금 2억원, 연봉 2억원 등 총액 8억원에 계약을 체결했던 김시진 감독은 계약 기간을 1년 남겨둔 시점에서 3년간 재계약을 체결함으로써 2014년까지 사령탑을 맡게 된다.


이장석 대표이사는 “지난 2년간 김시진 감독께서 보여주신 통솔력과, 지도력에 감사드린다. 아직도 팀이 성장하고 있는 단계이므로 큰 밑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감독의 장기계약이 필수라고 생각해 계약기간이 1년 남아있는 상황에서 재계약을 제안 드리게 되었다. 감독께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선수단을 지휘하시기를 바란다”고 재계약 배경에 대해 밝혔다.


한편, 2014년까지 사령탑을 맡게된 김시진 감독은 “계약 기간이 1년 남아있는 상황에서 재계약이라는 선물을 준 구단에 감사하다”고 재계약 소감을 밝혔으며, “올 시즌을 포함해 앞으로 4년의 시간이 있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선수들을 육성하겠다. 그리고 2013년은 히어로즈 감독으로 5년째가 되는 해이다. 2013년 한국시리즈 우승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겠다”라는 말로 감독 재계약에 따른 각오를 피력했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