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박신혜가 직접 밝힌 뷰티 노하우 및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박신혜가 직접 밝힌 뷰티 노하우 및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대만에서 드라마 촬영을 마친 박신혜가 귀국 후 처음으로 <엘르걸> 뷰티 화보에 모습을 드러냈다.


<미남이시네요>가 아시아 전역에 방송되면서 신(新) 한류 스타로 떠오른 그녀는 최근 MBC 수목 드라마 ‘페스티벌(가제)’에 캐스팅되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중. 예나 지금이나 생기 넘치는 모습과 뽀얀 피부, 사랑스러운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그녀가 <엘르걸>에 선보인 룩은 이번 시즌에 유행할 여섯 가지 립 메이크업이었다.

어느 토요일 오후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음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박신혜’는 유쾌한 인사를 잊지 않았다. 오랜만에 화보 촬영이라 긴장된다는 말과 달리 첫 컷부터 자유롭고 러블리한 포즈를 유감없이 보여준 그녀. 단순히 연기자라고 부르기엔 너무나도 다재 다능한 ‘박신혜’가 요즘 빠져 있는 것은 운동과 언더그라운드 음악이라고 한다. “저에게 연기와 음악은 나눠서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해요. 연기에 몰입할 때는 꼭 음악을 듣는데, 좋은 음악은 좋은 연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되요.”

5시간 이상 이어진 촬영으로 인해 다소 지칠 법도 하지만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박신혜가 인터뷰를 통해 공개한 ‘뷰티시크릿’은 꾸준한 운동과 수분 섭취. 그리고 꼼꼼한 클렌징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이다. “가장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은 립스틱이에요. 그 당시 제 기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저만의 립스틱 바르는 노하우는 립 틴트를 입술에 얇게 펴 바른 후 진한 색깔의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덧바르는 거예요. 마치 꽃잎처럼 말예요.” 이날 <엘르걸> 화보 중에서도 샐몬 컬러(핑크가 섞인 은은한 오렌지) 립스틱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는 박신혜가 립스틱 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템은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와 마스카라.


마지막으로 에디터가 간파한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는 밝은 표정과 긍정적인 마인드, 부지런하면서도 규칙적인 생활 습관이 아닐까 싶다. 박신혜의 어여쁜 모습과 참신한 뷰티 인터뷰는 <엘르걸>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엘르걸)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