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브아걸의 제아-미료, 성숙한 매력이 넘치는 맥심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브아걸의 제아-미료, 성숙한 매력이 넘치는 맥심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2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실력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인기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와 미료가 MAXIM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뮤즈’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맥심 3월호 화보에서 제아는 등이 오픈된 블랙 시스루 미니 원피스와,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재킷과 란제리룩, 그리고 귀엽고 여성스러운 짧은 레드 탑을 멋지게 소화하면서 아찔한 허리 라인을 드러냈다.


미료 역시 타이트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섹시함을 보여주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커다란 사이즈의 레드 니트를 입고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을 보였다.


촬영을 진행한 담당 에디터는 “몸매도 몸매지만 둘의 성격이 무척 쾌활해서 촬영장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촬영 도중 MAXIM 트위터로 자신들의 귀여운 셀카 사진과 함께 ‘지금 맥심 3월호 촬영 중이에요!’라는 트윗을 올리자 순식간에 국내는 물로 해외 팬들이 몰려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제아와 미료는 조만간 브아걸의 4집 정규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반 콘셉트를 묻자 “목소리에 포인트를 주는 음반이 될 거다. 자세한 건 비밀!”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솔직하고 당당한 브아걸 제아와 미료의 인터뷰와 멋진 화보는 MAIXM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MAXIM 3월호에서는 브아걸 외에도 커버모델 에이브릴 라빈의 섹시한 화보, UFC 파이터 김동현과의 인터뷰, ‘피카부’를 부른 걸그룹 JQT의 깜찍발랄 화보, ‘f(x) 빅토리아 닮은꼴’ 싱어송라이터 한소아의 여성미 넘치는 화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www.maximkorea.net)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