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2011년 새로운 꽃 4인방
상태바
[NAC포토]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2011년 새로운 꽃 4인방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1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유광무 기자 / rogkm@nacpress.com ]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이 팀의 용인 정비 공장에서 2011 시즌 전속모델 선발전을 가졌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의류 후원사인 ‘구김스 컴퍼니’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선발전에 16명의 쟁쟁한 후보들이 참여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엄정한 심사를 거쳐 한송이, 홍하나, 유아라, 황인지모델이 선발 되었고 한 해 동안 아트라스BX레이싱팀의 홍보 모델로써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조항우 감독은 “팀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레이싱 모델들의 역할이 큰 만큼 신중하게 결정하였다. 외모적으로도 출중할 뿐 아니라 다양한 경력을 가진 모델들인 만큼 마케팅적으로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 올 해는 많은분들께 아트라스BX레이싱팀을 알리고 충성도 높은 팬들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우리 모델 분들이 각자 역할을 잘 해줄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에 선발된 황인지씨는 “아트라스BX레이싱팀에 소속이 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 팀의 얼굴이 되어 팬 분들께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선발전에 참여한 전 후보자들에게 구김스 컴퍼니 의류를 기념품으로 지급 하였다.

NAC미디어 유광무 기자 / rogk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