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KBS 연예대상 '쇼오락 여자 우수상 수상, 카라의 구하라
상태바
[NAC포토] KBS 연예대상 '쇼오락 여자 우수상 수상, 카라의 구하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6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KBS 교양 및 예능을 마무리하는 대축제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 12월 25일 오후 10시 15분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렸다.


얼마전 종영된 KBS '청춘불패' G7으로 대활약한 카라의 구하라가 2010 KBS 연예대상에서 쇼 오락 여자 MC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카라의 구하라는 "너무나 멋진 선배들 앞에서 이런 상을 받아도 되는 건가, 너무 감사드리고 '청춘불패'를 통해서 너무 많은 걸 얻은 것 같다, 더 멋진 '하라구'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개그맨 이경규의 연예 대상 수상으로 마무리 된 이날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개그맨 신동엽과 개그우먼 신봉선 그리고 이지애 KBS 아나운서의 MC로 오후 10시15분부터 150여분간 생방송이 됐으며 축하공연으로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미쓰에이, 2PM과 이날 쇼오락 MC 여자 우수상을 탄 구하라의 카라가 멋진 무대를 장식했다. (사진=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