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2010년 영구 캐롤 앨범 발매! '영구 징글벨'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2010년 영구 캐롤 앨범 발매! '영구 징글벨'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월 29일 개봉을 앞둔 '라스트 갓파더'(감독/주연:심형래, 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영구아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10년 영구 캐롤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결정, ‘영구 징글벨’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햇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영구 징글벨’은 코믹 캐롤송의 원조답게 기존 캐롤송과는 차별화된 막강한 코믹함으로 무장했다. 심형래 감독이 직접 노래한 것은 물론, 코믹 스윙재즈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눈길을 끈다. 영구 특유의 엉뚱함이 돋보이는 가사와 중간중간 삽입된 코믹한 애드립 멘트는 폭소를 유발시키며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1984년 발매된 [심형래의 코믹 캐롤]에서 탄생한 전대미문의 유행어 “달릴까, 말까”를 또 다시 들을 수 있다. 2010년에 다시 듣는 “달릴까, 말까”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세월이 지나도 변함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녹음실에서 캐롤을 열창하고 있는 심형래 감독의 모습과 유쾌한 영화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화 '라스트 갓파더'의 배경인 뉴욕의 이미지와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즐거운 느낌이 잘 어우러진 2010년 새로운 버전의 코믹 캐롤송 ‘영구 징글벨’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많은 캐롤송 중 단연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12월 22일부터 선착순 1만 7천명에게 무료로 ‘영구 징글벨’을 싸이월드 BGM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영구 캐롤을 소장하고 싶어하는 많은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올 겨울 극장가 최고 화제작인 '라스트 갓파더'는 대부의 숨겨진 아들 영구가 뉴욕에서 펼치는 상상초월 활약상을 그린 글로벌 휴먼 코미디. '저수지의 개들''펄프 픽션'의 명배우 ‘하비 케이틀’을 비롯해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안정된 연기력을 선사한다.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각본가 명콤비의 시나리오 참여와 '황혼에서 새벽까지''조로' 시리즈의 미술, '덤 앤 더머''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의 촬영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탭진의 합류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월 29일 개봉해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