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구의 헐리웃 도전 '라스트 갓파더' 메이킹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구의 헐리웃 도전 '라스트 갓파더' 메이킹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겨울 가장 뜨거운 관심과 화제 속에 개봉을 앞둔 '라스트 갓파더'(감독/주연:심형래, 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영구아트)가 12월 29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일 확정과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햇다.


이번에 공개된 ‘영구 인 더 시티’ 메이킹 영상은 대한민국 대표 코믹 캐릭터의 자격으로 할리우드 공략에 나선 영구의 그 어디에서건 돋보이는 ‘미친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다. 글로벌 휴먼 코미디답게 폭소를 유발하는 촬영 비하인드 장면들은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욱 유발시킨다.


촬영 현장에서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운 채 “띠리리리리리~”라는 동작을 흉내 내고, 영구 특유의 말투로 완성된 영어 대사 “오~케이~”를 따라 하는 스탭과 배우들의 모습에서 주인공 영구의 매력에 모두가 빠져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던 할리우드 스탭과 배우들이 3일만에 ‘영구’라는 캐릭터를 좋아하게 됐다는 심형래 감독의 말이 과언이 아니었음을 증명하고 있다. 이미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어 이번 메이킹 영상 공개로 또 다시 최고의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