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거미&바비킴 '러브 레시피' 영화 '김종욱 찾기'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거미&바비킴 '러브 레시피' 영화 '김종욱 찾기'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1 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개봉과 동시에 전국에 핑크빛 ‘공수커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임수정과 공유의 '김종욱 찾기'가 거미&바비킴과 아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거미와 바비킴의 듀엣곡 ‘러브 레시피’와 함께 로맨틱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것이다. “때로는 바보 같고 유치한 게 사랑이고, 사랑을 할 때는 진실해야 한다”는 가사를 담고 있는 ‘러브 레시피’는 거미와 바비킴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R&B 발라드다.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성을 표현한 노래가 첫사랑을 찾아 나서는 영화의 내용과 어우러져 겨울에 어울리는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설렘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처음 공개되는 '김종욱 찾기'의 인도 로케이션 미공개 영상뿐 아니라 거미와 바비킴이 웃고 즐기며 노래하는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도 담겨 있다.


'김종욱 찾기'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firstlove2010/1125)에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나도 사랑하고 싶다”, “MP3에 담아서 소장하고 싶다” 등 ‘러브 레시피’와 '김종욱 찾기'의 로맨틱한 만남에 커다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거미&바비킴과 함께 한 ‘러브 레시피’ 뮤직비디오로 올 겨울 관객들의 ‘연애본능’을 자극하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12월 8일 개봉해 벌써 1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영진위 통합전산망과 맥스무비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매율 1위, 3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달리며 무서운 상승세로 겨울 극장가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