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정보명-강영식 결혼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정보명-강영식 결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蔣炳守) 내야수 정보명(31)이 오는 18일(일) 오후 2시 30분 부산 해운대 오션 드 라메르 4층 컨벤션홀 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인 신부 이채윤양과 화촉을 밝힌다.

정보명-이채윤 커플은 대학교 1학년때 처음 만나 1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밝히며,“오랜 기간 연애하며 서로 의지해왔기에 앞으로 좋은 가정을 이뤄 행복하게 잘 살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하와이로 7박 8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부산 사직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또한 투수 강영식(30)도 오는 26일(일) 낮 12시 대구 프린스 호텔 (3층) 에서 동갑내기 신부 정혜영양과 화촉을 밝힌다.


강영식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밝히며“내가 야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곁에서 잘 챙겨주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다. 서로 함께 있으면 편안하다.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기에 야구선수로서도 더욱 힘내도록 하겠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영식-정혜영 커플은 호주 시드니로 5박 6일간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