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히라이 켄의 영화 '고스트' 뮤직비디오 '아이시떼루' 공개
상태바
[채널NAC] 히라이 켄의 영화 '고스트' 뮤직비디오 '아이시떼루'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일 최고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송승헌과 마츠시마 나나코 주연의 감성 멜로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이 지난 11월 25일 국내 개봉하여 절찬리 상영중인 가운데 가슴을 적시는 따뜻한 사랑이야기의 감동을 극대화시키는 주제곡 ‘아이시떼루(사랑해)’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래를 부른 일본 최고의 뮤지션 히라이 켄은 20세기 최고의 러브스토리 '사랑과 영혼'의 개봉 당시 자신이 느꼈던 감동을 되살려, 2010년 재탄생한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의 주제곡을 넘치는 의욕과 부담감 속에서 완성했다.


그는 “눈에 보이지 않고 직접 만질 수 없어도 마음 속에 굳게 자리잡은 사랑은 그 누구도 빼앗지 못한다. 그런 고귀하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최대한 노래에 담아내려 했다.”며 영화 주제가 작업의 소감을 밝혔다.


‘아이시떼루’를 작사, 작곡하고 직접 부른 히라이 켄은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는 일본 최고의 탑 뮤지션으로 이미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 직접 작사, 작곡하여 부른 ‘눈을 감고’로 한국에서도 대단한 인기를 모은바 있다.


한,일 최고의 배우 송승헌과 마츠시마 나나코의 글로벌 프로젝트, 죽음도 갈라 놓을 수 없었던 애절한 사랑이야기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은 아름다운 영상,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전국 극장에서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