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뮤직, 가방 브랜드 '시뮬라' 런칭
상태바
FNC뮤직, 가방 브랜드 '시뮬라' 런칭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9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소속사인 FNC뮤직에서 10대 20대 층을 겨냥한 가방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브랜드 명은 시뮬라(cemula), 의 합성어로서 ‘셀러브리티의 공식’이란 의미로 브랜드 명을 정해 상표출원을 마친 상태다. 브랜드의 심볼 또한 전자기기의 (on-off)전원버튼에서 모티브를 얻어 변형한 디자인으로 트렌드의 전원을 상징하는 의미이기도 하다.


FNC뮤직측은 브랜드 프로듀싱사인 마그리트와 공동으로 시뮬라(cemula)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스타브랜드를 지양하고 10대 20대 층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높은 퀄러티에 무게중심을 둔 브랜딩으로 진행해왔다.


특히 가방 디자인에 있어서 타켓층과 같은 연령대인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멤버에게 아이디어를 얻어서 반영했다고 한다.


외형 디자인은 브랜드 심볼을 외형 틀에 반영하여 가방의 무게를 여러 방향으로 나누어주게끔 하여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또한 멀티포켓 위주로 내부 수납 디자인을 하여 스마트폰·물병·수첩 등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시뮬라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백팩, 대학생들을 위한 백팩, 크로스백등과, 자전거족을 위한 메신저백 추후 여성들을 위한 캐쥬얼 쇼퍼백 및 크로스백 등 소비층의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