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황해' 하정우-김윤석의 뜨거운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황해' 하정우-김윤석의 뜨거운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나홍진 감독, 하정우, 김윤석의 뜨거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해'가 오는 12월 22일(수)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강렬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깊어진 드라마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본 예고편은 한국에 가서 연락이 끊긴 아내와 쌓여만 가는 빚으로 인해 절망적인 ‘구남’의 현실과 청부살인을 맡아 한국에 온 후, 목표물이 다른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한 채 누명을 쓰고 쫓기는 ‘구남’, 그를 쫓는 ‘면가’와 ‘태원’, 경찰들의 모습을 생동감있는 화면으로 보여준다.


컷과 컷이 연결된 듯 빠르게 전환되는 장면들 속에 이국적인 중국의 풍경들과 대규모 추격씬은 물론 대형 트레일러 전복까지 액션과 드라마, 볼거리를 임팩트있게 보여주는 이번 예고편은 '황해'가 단연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구남’과 ‘면가’로 완벽하게 변신한 하정우와 김윤석이 영화에 대한 신뢰를 더하며 새로운 웰메이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나홍진 감독, 하정우, 김윤석이 만나 2010년 가장 뜨거운 만남을 기대하게 만드는 '황해'는 강렬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과 더불어 깊어진 드라마로 올 겨울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본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황해'는 나홍진 감독, 하정우, 김윤석 세 사람이 펼쳐 낼 또 다른 이야기의 깊이를 기대하게 하며 또 한번 한국영화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