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걸그룹 카라, 새 앨범 '점핑'의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상태바
[채널NAC] 걸그룹 카라, 새 앨범 '점핑'의 티저 영상 공개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화질 보러가기!]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류 스타로 급부상 한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새 앨범 <점핑 (Jumping)> 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카라 멤버들의 한 층 더 성숙되고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더욱 파워풀한 안무와 의상으로 카라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지난 미니 3집 [루팡] 이후 9개월만의 국내 컴백에 카라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 앞서 공개된 새 앨범 [점핑 jumping] 의 재킷 사진을 접한 팬들은 카라의 화려한 변신에 이번 앨범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카라 역시 일본 데뷔 성공에 이어 오랜만에 국내 컴백을 앞두고 긴장되고 설레는 국내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미니 4집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점핑 jumping] 은 한국과 일본의 관계자들을 단번에 매료시킨 강력한 팝 댄스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DSP와 스윗튠(Sweetune)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이며, 80년대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 만의 스타일로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와 일본에서 [점핑 jumping] 으로 활동하게 될 카라는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 싱글 2집으로 일본에서 발매 후 11월 중순 국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된 미니 4집으로 발매된다.


현재 카라는 일본에 머물면서 싱글 2집 발매 프로모션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일본에서의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후 귀국하여 국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10일 자정에는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