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돌이킬 수 없는' 배우 김태우-이정진 새로운 연기 변신!
상태바
[채널NAC] 영화 '돌이킬 수 없는' 배우 김태우-이정진 새로운 연기 변신!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3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파 김태우! 비주얼 덩어리 이정진!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배우가 뭉쳤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태우와 매력 덩어리 이정진의 조합이 흥미로운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의 매력적인 두 배우가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오는 11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이 이정진, 김태우 두 주연배우의 완벽한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은 아이가 실종 된 후, 선한 이웃으로 보였던 옆집 남자 ‘유세진’(이정진)의 전과기록을 알게 된 실종아이의 아버지 ‘노충식’(김태우)과 마을 사람들의 의심이 시간이 지날수록 확신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그려낸 미스터리 드라마로 이정진과 김태우 두 배우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영화다.


용의자 유세진 역할을 맡은 이정진은 기존의 바르고 젠틀한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아이를 유괴한 용의자로 지목된 이웃남자로의 변신을 시도했다. 영화의 전반적인 긴장감을 유도하는 유세진이라는 캐릭터는 조용하고 차분해 보이는 평범한 이웃집 남자였다가 한 순간에 용의자로 지목되며 사람들의 비난을 받는 캐릭터. 비난을 감내하며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비밀을 간직해 보이는 듯한 캐릭터로 과연 그가 진짜 범인인가에 대한 강력한 의문을 제기한다.


이정진은 <돌이킬 수 없는>을 통해 이러한 미스터리한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데뷔 이후 최고의 연기변신을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버지 노충식 역할의 김태우 역시 부드럽고 따뜻한 눈빛에서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처절하고 안타까운 눈빛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슬프고 안타까운 마음이 분노로 변해가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낸 김태우는 영화 후반부 이 모든 감정들이 복합적으로 얽혀 폭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압도한다.


이렇게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은 안정적인 연기로 신뢰감을 더해주는 김태우와 충무로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정진의 조합과 변신을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가 실종 된 후 단 한 명의 용의자로 지목 받은 남자와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메시지, 배우들의 과감한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은 오는 11월 4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