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코믹 본능 배우 김인권 '방가!방가?' 인생극장 공개
상태바
[채널NAC] 코믹 본능 배우 김인권 '방가!방가?' 인생극장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동남아 삘 최강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를 담은 영화 '방가?방가!'가 김인권과 '방가?방가!'의 이야기가 담긴 ‘인권이의 코믹 다큐’ 영상을 공개하였다.


‘김인권의 인생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사람들과 족구하는 장면, 아역 배우를 목마 태우며 외국 배우들과 웃고 이야기하는 장면 등 유쾌한 촬영 현장 영상과 함께 아이러니한 카피들, ‘완벽한 외모’, ‘끝내주는 스타일’, ‘천재적인 감각’ 등이 어우러져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다. 그 중 김인권 특유의 코믹한 모습들과 익살스런 표정에 ‘얼짱이라 불리는 사나이 김인권’이라는 카피는 코믹 제왕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그 뒤로 몸을 사리지 않는 몸 개그와 함께 간드러지게 부르는 김인권표 ‘장미’ 노래와 베트남 친목회에서 물에 빠지는 장면들은 ‘2010년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을~ 신상 코미디 탄생’이라는 카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네티즌들을 폭소케 만든다.


코믹 열정으로 똘똘 뭉친 그의 촬영 현장 영상들과 함께 말끔하게 차려 입은 김인권의 한결 부드러운 미소로 임한 인터뷰 영상도 담겼다.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를 작업한 소감은?”이라는 질문에 “코믹연기를 한 것이 자랑거리였고 (다른 사람들이) 웃겼다고 해서 다행인 것 같다. 많은 에너지를 쏟아서 일을 했고 힘들고 링겔도 맞았지만 즐겁고 기대에 차서 연기를 했다.”며 진솔하게 이야기 했다. 인터뷰 뒤로 '방가?방가!'의 엑기스들만 모인 코믹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끝까지 사로잡으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개봉 전, 지난 9월 2일 예고편을 공개해 포털 사이트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개봉 예정작 검색 순위 1위까지 휩쓸며 네티즌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영화 '방가?방가!'는 파키스탄, 베트남, 몽골, 네팔 등 여러 나라 사람들로 변신한 배우 김인권의 몸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인해 추석 연휴를 앞 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 개봉 전, 진행된 모니터 시사회에서 만족도 4.6, 추천도 4.5를 기록하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방가?방가!'는 오는 9월 30일, 관객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가슴 시원하고 통쾌한 예측불허 신상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