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홍성흔 딸 화리, 야구선수와는 '결혼 안해' 폭탄 발언!
상태바
롯데 홍성흔 딸 화리, 야구선수와는 '결혼 안해' 폭탄 발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뒤에 안 숨겨질걸요~" 류현진, 이채영에게 굴욕 안긴 사연!
그라운드에서 관중석까지, 야구에 불고 있는 女風분석~ <야구, 그리고 여자>스페셜!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9월 6일 밤 12시 35분 MBC에서 방송되는 <야구 읽어주는 남자>에서 2010 올스타전 최다득표 & MVP! 롯데의 분위기 메이커 홍성흔 선수.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는 홍성흔 선수, 그 뒤를 지키는 두 여자가 있다는데... 바로 '내조의 여왕' 부인 김정임 씨와 '화리여신' 딸 홍화리 양이 그 주인공. 해운대의 낮부터 사직구장의 밤까지 '홍성흔과 그녀들'의 하루를 밀착취재 했다.


월드스타 비도 무릎꿇게 만든 홍성흔의 인기, 홍성흔을 울린 화리의 폭탄발언과 올 시즌 홈런 18개를 만들어낸 김정임씨의 신이 내린 선구안에 대한 이야기까지 웃음과 눈물, 감동이 함께한 그녀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리고 이채영을 넉다운시킨 굴욕멘트와 류현진 선수의 속마음까지 '류현진-이채영'의 뜨거운 데이트 현장을 독점 공개한다.


그 밖에 '야구여신' MBC SPORTS+의 김민아 아나운서가 출연해 야구계에 불고 있는 여풍을 집중 분석한다. 2010년 9월 6일 밤 12시 35분 MBC <야구 읽어주는 남자> 8회 <야구,그리고 여자> 특집 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수 있다. (사진=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