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배우 김인권 주연의 영화 '방가?방가!' 빵 터지는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배우 김인권 주연의 영화 '방가?방가!' 빵 터지는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영화 '방가?방가!'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동남아 삘 최강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를 담은 영화 '방가?방가!'. 지난 8월 30일 진행된 제작보고회를 통해 좌중을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김인권, 김정태의 입담으로 포털 사이트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개봉 예정작 검색 순위 1위까지 휩쓸며 네티즌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포복절도할 제작보고회를 개최하여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방가?방가!'가 이번에는 웃음이 빵~ 터지는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그간 데뷔 12년 만에 첫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게 했던 김인권의 코믹 제왕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첫 장면부터 의심의 여지 없이 부탄사람으로 보여지는 ‘방가’(김인권 분)가 착한 얼굴로 버스에 타고 가던 중 학생들에게 놀림을 받자 어느 순간 걸쭉한 입담을 쏟아내며 신토불이 욕설을 현란하게 구사하는 장면은 가히 입이 딱 벌어질 정도의 반전. 게다가 억울(?)한 얼굴로 “형처럼 되고 싶냐?”는 멘트를 날리는 ‘방가’의 모습은 고군분투로 다가올 그의 변신기 마저 기대하게 만든다. 네티즌들을 빵 터트리는 것은 바로 이어지는 다음 장면! “아저씨! 내려요~ 스톱~!”이라며 언제 그랬냐는 듯 순진한 얼굴로 버스에서 내리는 모습은 “직업 : 변신의 달인”이라는 카피를 실감케 한다. 특히, 방가의 든든한 조력자인 용철의 “이 모든 아시아 사람을 다 해봤는데 딱 하나 남은 게 어디? 부탄까스~!”라고 외치는 장면은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방태식이 겪게 될 코믹한 변신 성공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모든 것이 준비된 방태식이 진지한 얼굴로 “간다디디디”를 외치며 “최강백수 방태식, 부탄人 방가로 변신 완료!!”를 선언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네티즌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또한, 먹어주는 동남아 킹카 방가의 ‘조류’계열 용어와 ‘강아지’계열용어로 이어지는 ‘실전 욕강의’는 이미 배꼽을 분실한 네티즌들을 더욱 큰 웃음으로 이끌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신상 코미디 탄생”을 확인시키고 있다.


영화 '방가?방가!'는 '해운대'를 통해 천만 관객의 흥행 신화를 이끈 주역 김인권이 데뷔 12년 만에 첫 단독 주연이라는 쾌거(?)를 이룬 유쾌발랄한 신상 코미디! 최강 백수인 한국인 ‘방태식’과 먹어주는 부탄인 킹카 ‘방가’라는 두 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소화하며 다른 영화에서는 미쳐 볼 수 없었던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김인권은 올 가을, 관객들에게 진정한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이며 대박 코미디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영화 '방가?방가!'는 김인권의 작렬하는 코믹 본능과 신의 경지에 이른 애드립 본능의 김정태, 넘치는 매력 본능으로 충무로를 사로잡는 신현빈이 만난 화제작으로 오는 9월 30일, 관객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가슴 시원하고 통쾌한 예측불허 신상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