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소녀시대 태연-서현이 소개하는 '슈퍼 배드' 특별 영상 공개
상태바
[채널NAC] 소녀시대 태연-서현이 소개하는 '슈퍼 배드' 특별 영상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미국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드래곤 길들이기'의 개봉 주 기록을 가뿐히 앞지르며 주목 받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


이번 영상에서 태연은 “3명의 소녀들의 브레인이자 믿음직하고 똘똘한, 센스 있는 첫째 ‘마고’ 역할”이라고 소개했는데, 실제로도 소녀시대의 리더로서 든든한 맏언니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태연과 ‘마고’는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된다. 서현은 “개구쟁이 둘째 ‘에디트’의 역할을 맡았는데, 슈퍼 악당이 되고픈 ‘그루’를 슈퍼 대디로 바꾸기 위해 엉뚱한 작전들을 많이 펼친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영상은 영화 속 하이라이트를 담고 있는데 처음에는 서로 으르렁거리던 ‘그루’와 세 소녀가 놀이동산에 가서 함께 롤러코스터를 타고, 게임을 하면서 조금씩 서로에게 마음을 여는 장면이다.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펼쳐갈 감동과 웃음의 스토리가 기대를 모으고 가운데, 태연과 서현은 환상적인 3D 영상과 신나는 모험과 감동을 선사하여 모든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슈퍼 배드'를 강력 추천했다.


'슈퍼 배드'는 슈퍼 악당을 꿈꾸는 '그루'가 달을 훔치려는 야심찬 프로젝트 실현을 위해 세 소녀를 입양하면서 벌어지는 환상적인 모험과 웃음 그리고 감동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 소녀시대의 마음을 빼앗아버린 슈퍼 악당을 꿈꾸는 ‘그루’와 세 소녀들의 환상적인 모험과 감동까지 만날 수 있는 '슈퍼 배드'는 오는 9월 16일, 추석시즌에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