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KT가 응원문화에도 올레 열풍을 몰고 온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KT(회장 이석채)는 프로농구단 kt소닉붐이 정규리그 준우승으로 플레이오프 4강에 직행함에 따라 캠핑카 원정 응원단 ‘올레건(ollehgan)’을 선발, kt소닉붐 경기에서 열렬한 응원전을 펼칠 계획이다.

올레건은 훌리건보다 더 열정적으로 kt소닉붐을 응원하는 혁신적인 응원단을 지칭한다. 올레건에 선발되면 부산에서 열리는 4강 플레이오프 첫 경기 응원을 위해 1박2일 간의 캠핑카 원정 응원을 떠나게 된다.

KT는 소닉붐의 선수단 숫자에 맞춰 18대의 캠핑카에 선수 사진과 응원구호를 랩핑하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일렬로 퍼레이드를 하는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이번 올레건캠핑카 응원단은 kt소닉붐 팬 77명으로 구성되며 부산까지 캠핑카 여행을 하고 소닉붐의 승리를 위한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게 된다.

올레건 참가 신청자는 KT 홈페이지를 통해 참신하고 특이한 복장, 분장 및 응원방법을 제출하면 된다. 개인 또는 5인 이하 단체 신청이 가능하다. KT는 응원아이디어의 참신성 등을 감안해 참가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올레건은 실제로 경기장에서 공모에 참여한 방법대로 재미있는 응원을 통해 소닉붐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할 계획이다. 신청 기한은 3월15일까지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