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홍성흔, 모교 중앙고-경희대에 각각 5백만원 상당의 야구용품 전달
롯데 선수들과 함께 하는 푸켓 여행 출시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ews.anihan.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朴珍雄)는 25일 2010년도 보류선수 56명 명단을확정, 발표했다.

 

투수: 손민한, 이용훈, 송승준, 김사율, 이정훈, 조정훈, 허준혁, 나승현, 김일엽, 김대우, 이정민, 이정동, 김수화, 오병일, 진명호, 서성민, 박시영, 김휘곤, 임경완, 배장호, 민경수, 강영식, 장원준, 이명우, 하준호, 허준혁, 이웅한, 강승현, 김유신, 최혁권, (이왕기), (이상화), (최대성), (이재곤) 이상 34명.

포수: 강민호, 장성우, 이동훈, (이승재) 이상 4명

내야수: 김주찬, 박종윤, 홍성흔, 오장훈, 조성환, 박남섭, 이대호, 정보명, 박진환, 박기혁, 김민성, 문규현, 양종민, 권영준, (황진수), (손용석) 이상 16명
외야수: 최만호, 전준우, 서정호, 황성용, 가르시아, 박정준, 이인구, 이승화, 손아섭, (김문호) 이상 10명

 

총 64명 (보류선수 – 56명, 군보류선수 – 8명)

 

또한 홍성흔 선수가 최근 모교인 중앙고와 경희대에 각각 5백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하며 남다른 후배 사랑을 보여주었다.

 

3년 전부터 모교 야구 후배들을 위해 앞장 선 홍성흔 선수는 “비록 큰 액수는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후배들이 야구에 매진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도록 도움되고자 내린 결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성흔 선수는 오는 29일(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시즌 마감행사에서 구단 MVP로 선정되어 300만원을 수상함에 이어 오후 2시에는 부산 광안역 AN아트홀에서 자신의 팬클럽 ‘아도니스’ 창단 10주년 기념행사를 맞아 그동안 준비한 멋진 노래와 댄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는 2009년말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하는 푸켓 여행 상품이 출시했다. 롯데JTB와 롯데자이언츠가 공동 기획한 이번 행사는 올시즌 멋진 활약을 펼친 조성환, 이정훈, 임경완, 김주찬, 장원준 등 5명의 롯데자이언츠 선수들과 팬들이 오는 12월 12일, 3박 5일 일정으로 태국 푸켓으로 함께 떠나 태국 현지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2010년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팡아만, 왓찰롱 사원 등 푸켓 관광을 즐기고 선수들과 함께 피피섬 동반여행, 팬사인회, 기념사진 촬영, 사인볼 증정행사 및 즐거운 호텔 디너타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태국 푸켓 초특급 래디슨 프라자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사이먼쇼, 코끼리 트래킹, 전통안마체험도 즐기며 푸켓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슬람 해선요리, 태국식 BBQ, 타이난 뷔페 등 특식도 맛볼 수 있다.

 

상품가는 부산 출발은 499,000원이며 서울 출발은 699,000원이다. 문의전화(롯데JTB)는 서울 : 1577-6511,  부산 : 1577-2511이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JTB 홈페이지(www.lottejtb.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