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현대차는 대한스키협회와 함께『현대자동차 코리아 윈터 시리즈(Korea Winter Series) 2009』를 개최하고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유명 리조트 3곳을 순회하며 ▲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 ▲ 엘리트 선수 보드대회 ▲ 연예인 보드대회를 진행한다. 아마추어 대회의 남자 보드 부분 우승자에게는 i30cw가 증정되는 등 총 3,000여 만원의 상당의 상품 및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코리아 윈터 시리즈 2009』의 아마추어 대회 및 윈터 캠프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내년 1월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현대자동차]

- 현대차, 대한스키협회와 함께 국내 최대규모 스키-스노우보드 대회 개최
- 1~ 3월 국내 유명 3개 리조트 순회하며 아마추어&프로 챔피언 선발…
아마추어 우승자에게 i30cw 증정 등 총 3,000여 만원 상당 시상
- 현대차 홈페이지서 아마추어 대회 참가자 및 윈터 캠프 참가 가족 모집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 대한스키협회(대표 변탁 회장)와 함께『현대자동차 코리아 윈터 시리즈(Korea Winter Series) 200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윈터 시리즈 2009」는 현대차가 2003년 이래 매년 실시해 왔던 ‘현대자동차배 아마추어 스키-보드 대회’와 대한스키협회의 3개 공식대회(회장배, 선수권, 종별 선수권 스노우보드대회)가 합쳐진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로서 ▲ 일반인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 ▲ 대한스키협회 등록선수가 참가하는 엘리트 선수 보드대회 ▲ 연예인 보드대회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내년 1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www.hyundai-motor.com) 아마추어 대회 부문 참가자를 모집하며, 1차 예선 참가자는 12월 30일, 2차 예선 참가자는 2월 2일에 발표된다. 대한스키협회 등록 선수가 아닌 만 20세 이상 일반인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640명의 선수가 예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현대차는 올해 아마추어 대회의 남자 보드 부분 우승자에게 i30cw를 증정하는 등 총 3,000여 만원의 상당의 상품 및 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후원사인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된다.

「코리아 윈터 시리즈 2009」 ▲ 1차 예선은 내년 1월 7일에서 9일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 2차 예선은 2월 14일에서 16일까지 횡성 현대성우리조트에서, ▲ 결선은 3월 6일에서 8일까지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열린다.

더불어 현대차는 2차 예선 대회 기간 중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투싼과 싼타페, 베라크루즈 고객 중(출고 기준) 100가족을 초청하는 「윈터 캠프」를 개최, 현대성우리조트 1박2일 숙박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제공해 SUV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대회 기간에 차량을 전시하고, 리조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차의 신개념 예방정비서비스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실시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