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고어코리아는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고어코리아는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구매 고객과 동행 1인 총 80명에게 제주도에서 1박 2일간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3월 22일까지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밀레, 라푸마, 블랙야크 총 7개 아웃도어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을 구매한 고객 중 응모권 추첨을 통해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제주도 아웃도어 활동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20명씩 나뉘어 올레길 트레킹, 골프, 한라산 하이킹, 포토 트레킹 총 4가지 형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구매 시 행사 응모권에 본인이 선호하는 아웃도어 활동을 표시하면 된다. 특히, 포토트레킹의 경우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 참여하여 현장에서 사진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는 본 프로그램을 위한 항공권, 숙박, 식사 일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상의 기능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어텍스 퍼포먼스쉘을 무료로 체험하는 “2010년 고어텍스 퍼포먼스쉘 체험단”을 모집한다. 고어텍스 홈페이지 (www.gore-tex.co.kr)를 방문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3월 20일(토)까지 이며 응모자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고어텍스 퍼포먼스쉘 재킷을 증정한다. 선정된 응모자는 제품수령 후 자유롭게 체험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