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슬러거, ‘슬러거 PC방 대회’ 개최

- 대회 우승자에게 슬러거 상위리그 진출 시드권 제공
- 개최 PC방과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슬러거 PC방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슬러거 PC방 대회’는 사전 개최 인증을 받은 슬러거 가맹 PC방이 대회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매달 대회가 진행되며 3월 대회는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슬러거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2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 해당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루게 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슬러거 상위리그 진출 시드권과 게임머니(80만캣)를 부상으로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도 게임머니(30만캣)와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슬러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개최하는 PC방에게는 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대회 시스템을 지원하고, 게임머니와 실물경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심준형 서비스마케팅 그룹장은 “슬러거 PC방 대회는 매달 진행되는 규모있는 행사로 유저들이 쉽게 참여해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야구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슬러거 PC방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