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이번 시즌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제임스 하든 선수 만을 위해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적용한 2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2’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하든 선수의 주특기인 유로스텝, 잽스텝, 스텝 백 슛 외에도 현란한 드리블, 갑자기 움직이고 속도를 늦추는 헤지테이션 스텝 등 그의 위협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하든 볼륨2’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던 차별된 움직임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포지파이버’ 갑피를 처음으로 적용하였다.

 

봉합된 열압축 TPU 코팅 섬유인 ‘포지파이버’는 발의 지지가 필요한 부분에 적용되어 안정감을 부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든 1과 동일하게 중창에는 전장 ‘부스트’를 사용해 경기 내내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며, 앞 부분 대비 뒤꿈치 부분을 넓게 제작하여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코트 위에서 하든 선수의 움직임을 데이터 매핑 기술을 통해 분석해 완벽한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독특한 형태의 아웃솔 패턴을 적용했고, 착용자 발에 따라 자유자재로 끈을 조일 수 있는 맞춤형 핏의 커스텀 끈 구조로 유연한 드리블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