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는 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국 PC방 토너먼트의 챔피언 선발전을 오는 12일 진행한다.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는 GOM eXP와 리그앤토너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아마추어 대회다.

 

여러 지역에 걸쳐 300여 팀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전국 PC방을 무대로 한달 간 뜨거운 승부가 진행됐다.

 

지난 주말 진행된 진영 결정전에서는 서울 베네치아 PC방의 '아옳’팀이 서부진영 대표로 선발되었으며 경기 젠 PC방의 'ff.'팀이 동부진영 대표로 결정되며 각각 결승전에 이름을 올렸다. 양 팀은 오는 12일 일요일 진행되는 챔피언 선발전에서 우승컵을 향한 맞대결을 벌인다.

 

‘히어로즈’ 국내 첫 공식리그의 첫 번째 우승에 도전하게 되는 두 팀은 인벤이 주최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에서 이미 한 차례 만난 적이 있다.

 

당시에는 '아옳'팀이 'ff.'팀을 상대로 승리한 바 있는 만큼 ‘아옳’팀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고 있으며 'ff.'팀은 이번 챔피언 선발전에서 지난 패배의 설욕을 노린다는 각오다. 챔피언 선발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12일 오후 2시부터 GOM eXP 스튜디오에서 생방송된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