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당구요정 차유람의 이상형은..... '이수근'~!
당구 국가대표 차유람 선수 " 저도 당구장에서 자장면 시켜먹어요~!"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MBC-R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95.9MHz, 오후 8시~10시)에 포켓볼 국가대표 선수 차유람이 출현한다. 각종 스포츠 채널과 다큐멘터리 방송에는 여러 번 출현하였지만 라디오 방송 출현은 이번이 처음. 차유람 선수가 출현한 프로그램은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에서 방송 되고 있는 ‘오다가다쇼’로 코너로 매주 한명, 각 분야의 미녀를 초대해 매일 5분씩 새로운 주제로 토크를 한다.


차유람 선수는 8월 2일부터 8월 7일까지 ‘오다가다쇼’에 출현하며  태릉 선수촌에서의 생활과 당구 선수가 된 계기, 이상형에 이르기까지 매일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  2일 방송된 ‘오다가다쇼’에서는 어린 시절 테니스를 하다 당구 선수로 전향하게 된 이야기를 했고, 3일에는 아시안 게임 준비를 위해 들어간 태릉선수촌에서의 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앞으로 4일에서 7일까지 방송될 ‘오다가다쇼’ 에서는 잘못된 당구용어를 순화해보는 시간, 시 낭송, 연예인 진출에 관한 생각,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차유람 선수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녹화를 마치고 차유람 선수는 ‘라디오 방송은 처음이라 많이 긴장되고 떨렸지만, 너무 즐거웠다.’ 고 소감을 전했고, ‘곧 다가올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는 MBC RADIO 표준 FM95.9에서  매일 저녁 8시에서 9시까지 방송된다. (사진=MBC)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