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피겨 여왕 김연아, 대한항공과 선수 후원 협약

-4월6일(월) 대한항공 공항동 본사에서 ‘김연아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향후1년간 국제대회 및 해외 훈련 참가 시 김연아 선수 본인(일등석) 및 부모, 코칭 스태프에게 (프레스티지석) 항공권
-국민들의 자긍심 높인 인사 후원하는 ‘액셀런스 프로그램’ 운영… 박태환, 이승엽, 신지애, 나상욱 선수 등 후원 중

'월드 베스트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 세계의 날개 달고 정상을 누빈다!

대한항공이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세계 신기록으로 우승을 거머쥐며 국민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희망을 안겨준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후원한다.

대한항공은4월6일(월) 오전11시 서울 공항동 소재 본사빌딩에서 이종희 총괄사장, 김연아 선수, 관련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연아 선수 후원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후원에 따라 김연아 선수는2010년3월까지 국제 대회 참석 및 전지 훈련 참가시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에서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와 코칭 스태프에게 프레스티지석 5매를 무상으로 무제한 지원받는다.

김연아 선수는 동계 스포츠의 불모지인 피겨 스케이팅 분야에서 2006~2007년 세계 피겨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2년 연속 우승, 2008년 그랑프리 파이널2위, 이번 2009년 세계피켜선수대회 우승 등 각종 세계 대회에서 수상하며 국민의 자긍심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한항공은 뛰어난 기량과 실력으로 세계를 제패한 김연아 선수가 향후 세계 무대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가능성과 성장 잠재력을 판단, 이 같은 후원을 결정하게 됐으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오는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도 금빛 소식을 전해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글로벌 항공사로서 스포츠, 문화 예술, 사회봉사, 학술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인사들을 선정∙평가해 후원하는‘엑셀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김연아 선수는 대한항공의 객관적인 ‘엑셀런스 프로그램’ 기준에 따른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가장 높은 등급의 지원을 받게 됐다. 한편 대한항공은 김연아 선수를 비롯,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 ‘아시아의 거포’ 이승엽 선수, LPGA와PGA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신지애 선수와 나상욱 선수를 ‘엑셀런스 프로그램’으로 후원하고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