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남모를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바로 ‘발 냄새’다. 이에 스포츠,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통풍이 잘되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다양한 신발을 내놓고 여름철 발 냄새 잡기에 한창이다.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에서 선보이는 ‘젠티로우’는 통풍효과가 뛰어난 올 메쉬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소재의 특성상 통기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빨라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쾌쾌한 냄새를 사전에 예방해준다.

 

발목 뒷부분이 곡선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인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덜어주어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트 그레이와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구성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넌슬립 아쿠아 슈즈’는 신발 내부로 들어온 물을 빨리 빠지게 하는 배수 기능과 빠른 건조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아쿠아 슈즈의 장점과 심플한 슬립온 디자인을 갖춰 물놀이는 물론 일상 캐주얼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밑창과 함께 발등 부분에도 배수 기능을 적용하였으며, 통기홀 기능을 더해 축축하고 습해지기 쉬운 환경에서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비오는 날 젖은 바닥에서도 미끌어지지 않는 ‘넌슬립’ 기능을 더한 인체공학적인 밑창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2종이다.

 

네파의 ‘프리워크 워킹화’는 국내 워킹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를 사용하고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을 적용한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을 지속해주는 아이스 워킹화 제품이다.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장시간 보행에도 일정 온도를 유지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여성용은 네이비, 그레이, 다크 네이비 세 가지로 구성됐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