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여행의 일상화 추세에 따라 다양한 휴가지와 이에 맞는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패션 및 유통업계는 높은 활용도와 실용성을 갖춘 리조트룩 아이템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올여름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휴가지의 패피가 되어보자!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하는 슈즈, ‘크록스, 레이웨지 II 앵클 스트랩’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은 휴가의 즐거움을 고조시킨다.

 

모처럼 떠난 휴가지에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리조트룩으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크록스의 레이웨지 II 앵클 스트랩을 주목하자.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여름 슈즈, 크록스 레이웨지 샌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레이웨지 II 앵클 스트랩은 발목부터 발끝까지 이어지는 발랄한 캔버스 스트랩과 신발 바닥에 적용된 크로슬라이트폼이 8.5cm의 굽에도 지속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도심 속 스트릿룩은 물론 화려한 드레스를 매치한 리조트룩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고, 여름철 특유의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추었다.

 

레이웨지 II 앵클 스트랩은 블랙/블랙, 오트/머시룸, 네이비/텀블위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어디서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로브, ‘럭키슈에뜨, 야자수 프린트 로브’

 

여름을 맞아 코오롱FnC 럭키슈에뜨는 시그니처 패턴을 장착한 야자수 프린트 로브를 출시했다.

 

로브는 높은 자외선과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영복이나 민소매 위에 간편히 걸치거나 허리끈을 조여 원피스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럭키슈에뜨는 여름을 떠올리는 야자수 프린트에 가볍고 시원한 쉬폰 소재를 적용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강조하고 허리벨트와 수납이 용이한 양쪽 패치 포켓으로 활용성도 높였다.

 

톤 다운된 컬러감과 은은한 패턴으로 휴가지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야자수 프린트 로브는 차콜 그레이와 다크 블루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트렌디한 비닐 백팩, ‘이스트팩, 트랜스패런트’

 

리노스의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비닐 패션을 더한 트랜스패런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트랜스패런트는 2018년 핫 트렌드인 PVC 소재를 이스트팩 오리지널 가방 ‘패디드 파커’와 ‘스프링거’에 적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한 위트가 돋보인다.

 

특히, 백팩의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가방 속 내용물이 드러나는 특징을 활용해 화려한 컬러나 프린트의 소품을 가방에 넣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컬러로 구성됐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