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캐주얼 브랜드 행텐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www.hangten.co.kr)가 ‘SAVE THE EARTH 화분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행텐이 올 한해 전개하는 SAVE THE EARTH 환경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직접 화분을 가꾸면서 생활속에서 환경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일회용 컵의 재활용 확대라는 취지에서 엔제리너스 커피와 함께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한 달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캠페인 로고와 씨앗이 담겨있는 씨드스틱과 배양토로 구성된 ‘SAVE THE EARTH 화분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엔제리너스 커피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 커피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음료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텐코리아의 마케팅 김상범 부장은 “증정된 쿠폰으로 커피를 마신 뒤 컵을 재활용해 화분을 만들수 있도록 사은품을 구성했다. 커피컵에 배양토를 넣고, 씨앗이 담겨있는 씨드스틱을 꽂기만 하면돼 아주 간단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SAVE THE EARTH는 매년 환경캠페인을 진행하는 행텐코리아의 2011년 슬로건이다. 올해는 특히 엔제리너스 커피와 함께 환경 사랑 메시지를 알리며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