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대학 신학기를 맞이해 성공취업을 지원하는 ‘대학교재 특별전’을 실시한다. 대학 교재 구매시 주문 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부터 교보문고 명예 북마스터 체험 특전과 외국계 기업 인턴십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인터넷교보문고의 ‘대학교재 특별전’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대학 교재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대학 교재를 구입한 고객은 해커스 챔프스터디,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을 지원 받아 어학과 자격증 학습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대학 교재 특별전’의 대학생 성공취업 지원하는 체험 프로그램은 특히 주목할 만 하다. ‘교보문고 명예 북마스터 체험 특전’이나 위즈덤하우스에서 지원하는 ‘CEO SUITE 인턴십 이벤트’를 통해 관련 커리어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북마스터는 대학 교재를 구매한 고객 중 3월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kyobobook.co.kr/event/eventViewByPid.laf?eventPid=9889&classGb=KOR)에 지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 중 50명을 선발해 광화문점, 잠실점, 센텀시티점에서 4월 2일 상품기획, 고객상담 등의 북마스터 업무를 진행한다. 교보문고 명예 북마스터 임명장과 개인별 맞춤 책도장이 수여된다.

 
‘CEO SUITE 인턴십 이벤트’는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무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기업인 ‘CEO SUITE’에서 근무할 기회를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에서 대학교재를 구매하고 인턴십 신청게시판에 지원 메시지를 남기면 1차 선발자 10명 중 최종합격자 2명을 뽑아 여름방학 기간에 CEO SUITE 서울 광화문점에서 근무한다.
 

한편, 교보문고 전국 각 지점에서도 대학교재 구매가 가능하다. 또 한국방송통신대학교재는 광화문점과, 대구점에서, 초중고 교과서는 광화문점, 강남점, 목동점, 안양점, 부산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교보문고는 “취업 난 속 등록금 인상으로 부담이 늘어난 대학생들의 걱정을 덜고자 대학교재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전국 최다종수 대학교재를 보유한 교보문고에서 학생들이 책을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특별한 취업관련 기회도 얻어 알찬 봄학기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