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경기도는 제대(예정)군인 및 중장년층 구직자의 고용을 촉진하고,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11월30일(화) 오후1시부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에는 지씨에스(주), 크레텍책임 등 상시근로자 300인 이상 규모의 우수한 기업을 포함 총 30개 기업이 참가하여 180여명의 구직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경기일자리센터가 국방/육군취업지원센터, 제대군인지원센터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신규 경력직 구직자 및 중장년 장기 구직자들에게 재취업의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에는 구인기업과의 현장면접 이외에도 면접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창업 컨설팅,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등의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행사장을 방문한 취업희망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www.intoin.or.kr/ggjob)을 통하여 참가기업에 대한 사전면접 예약을 할 수 있고, 또한 이력서 등 면접시 제출할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11월30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광교테크노벨리 내)로 가면 현장면접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경기도의 강승도 경기일자리센터장은 “제대군인 등 중·장년층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구직계층을 특화하여 개최하는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개최를 통하여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인식개선 및 경력직 구직자의 취업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박람회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는 도 및 시·군 일자리센터를 방문하면 누구든지 구직상담 및 취업알선 등 고용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취업박람회 현장에서는 경기도가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경력 5년 이상의 전역(예정)군인의 취업지원을 위하여 실시하는 “2010 경기도 제대군인 취업지원사업”의 참여자도 모집한다. (※ 문의 :경기일자리센터 제대군인 취업센터 031-8008-8695, 8684)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