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town_shinestarblog.jpg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컴백곡 ‘줄리엣’으로 인기몰이에 나선 샤이니가 모바일 스타블로그를 통해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하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스타블로그는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스타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휴대폰을 통해 볼 수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빅뱅, SS501, 소녀시대, 카라 등 유명 아이돌 스타는 몰론, 김명민, 김범, 데니스오 등 유명 연기자들의 팬클럽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음악,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패션까지 선도하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보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뉴질랜드에서 지난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촬영되었다. 샤이니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과 시가지 등을 배경으로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살리기 위해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 스탭들은 “샤이니 멤버들이 자연 속에 동화된 순수한 훈남부터 쿨하고 쉬크한 도시 남자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휴대폰에서 샤이니를 만나고 싶은 팬들은, 휴대폰에서 70#5525를 누르고 무선 인터넷을 통해 모바일 블로그에 직접 접속하거나, 각 이통사 무선 인터넷 페이지 화보 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www.smtown.com), UFO타운(www.ufotown.com) 등에서 받을 수 있는 바로가기 문자메시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날 측은 이번 뉴질랜드 화보 오픈을 기념, 6월 20일까지 샤이니 모바일 스타블로그에 접속한 모든 팬들 중 추첨을 통하여 30명을 선정,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미니앨범 2집‘ROMEO’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