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화보닷컴(
www.starhwabo.com)]
-김시향, 육감적인 비키니 룩과 세련된 리조트 룩 완벽 소화
-섹시와 발랄 컨셉 완벽히 소화하여 관계자들 극찬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청순한 미소와 섹시한 몸매로 네티즌과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명실공히 ‘스타화보의 여왕’으로 자리잡은 김시향이 올해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화보를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스타화보는 태국 최고급 휴양지인 네시빌과 엑스투(X2), 두 곳의 리조트에서 촬영되었다. 김시향은 해변을 배경으로 육감적인 비키니 룩과 세련된 스타일의 리조트 룩을 함께 선보였으며, 비비드 컬러의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여, 슈퍼모델을 능가하는 ‘포스’를 보여주었다. 특히 모피 소품들과 함께 선보인 호피 비키니 룩은 그동안 공개된 스타화보 중 단연 으뜸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김시향 스타화보가 그동안 최고의 인기를 누려왔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야 한다는 부담이 컸다”며 “도발적인 섹시함은 물론, 귀엽고 발랄한 컨셉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시향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nate) 접속 -> 5.화보 -> 1.스타화보로 이동하거나, "**8253+네이트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