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모델 뺨치는 포즈와 섹시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있는 스타화보
 
[사진=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도자기피부보다 업그레이드 된 "베이비스킨" 신조어 탄생
-수준급 표정 연기와 모델 뺨치는 포즈로 찬사 끊이지 않아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지난 4월 말 공개된 섹시 가수 이지혜 스타화보가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스타화보 팬들의 찬사를 받는 것은 맑고 깨끗한 우윳빛 피부와, 완벽한 S라인. 팬들은 “정말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휴대폰 작은 액정으로도 피부에 광채가 흐르는 게 보일 정도다”며 이지혜의 새로운 매력에 열광하고 있다. 이런 완벽한 피부로 동안을 일컫는 "베이비 페이스"에 이어 "베이비 스킨"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기획사 관계자는 “피부는 따로 관리가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했는데 이제서야 이슈가 된 점이 아쉽다”," 별도로 피부관리실을 다니지도 않는다"고 털어 놓았다.

 또한 이지혜의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 연기와 매력적인 포즈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 장 한 장의 스틸 컷으로 구성되는 스타화보 특성상,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지혜의 연기는 프로 연기자를 뺨친다는 반응이다. 아울러 자연스러운 포즈를 통해 자신이 가진 매력을 십분 발휘하는 솜씨 또한 모델에 뒤지지 않는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감기에 걸려 고생을 하면서도 막상 촬영에 임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눈빛이 달라지며 최선을 다했다”며 “특히 맘에 드는 포즈와 표정을 잡을 때까지 끊임없이 재촬영을 요구하는 ‘악바리’ 근성을 보여줬다”고 혀를 내둘렀다.

 이번 화보는 지난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태국 데완드라와 마르코 리조트에서 촬영되었으며,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nate) 접속 -> 5.화보 -> 1.스타화보로 이동하거나, "**8253+네이트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되며, LG텔레콤 이용자는 Ez-i -> 4.엔터테인먼트 -> 1.스타화보로 접속하면 된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